인트라롯과 VSC, DC 스포츠 베팅 계약 사기로 650만
인트라롯과 VSC, DC 스포츠 베팅 계약 사기로 650만
Blog Article
인트라롯과 VSC, DC 스포츠 베팅 계약 사기로 650만 달러 합의
워싱턴 D.C.의 논란이 되고 있는 스포츠 베팅 프로그램의 두 주요 계약업체가 수익성 높은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는 과정에서 사기 행위가 발견되어 총 65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리스에 본사를 둔 게임 회사인 Intralot과 현지 하청업체 Veterans Services Corporation(VSC)은 D.C.의 복권 및 스포츠 베팅 운영 관리를 위한 2억 1,500만 달러의 계약을 확보하기 위해 구청 공무원을 오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인트라롯과 VSC는 DC 스포츠 베팅 사기 주장을 해결하기 위해 650만 달러를 지불합니다:
워싱턴 D.C. 법무장관실(OAG)의 조사에 따르면 두 회사는 계약을 따내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과의 관계를 조작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이들은 VSC가 계약에 따라 필요한 업무의 51%를 처리할 것이라고 허위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허위 진술로 인해 구의회는 인근 메릴랜드와 버지니아보다 먼저 워싱턴 D.C.에서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기 위해 일반적인 경쟁 입찰 절차를 우회하고 계약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에 체결된 이 거래는 소규모, 지역 및 불리한 기업 육성 및 지원법(SBE 법)을 준수하여 지역 기업의 승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법은 정부 계약의 일정 비율을 인증된 지역 기업에 할당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 기업들은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인트라롯 자회사가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했고, VSC는 인트라롯에 상당한 금액을 반환하여 법의 취지를 훼손하고 계약에서 부적절한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조사 결과, VSC의 개입에 대한 허위 주장 외에도 Intralot과 VSC에서 100건 이상의 사기성 송장이 제출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송장은 기업들이 지역 법률과 계약 조건을 준수하고 있음을 잘못 표현한 것입니다. 브라이언 슈왈브 법무장관은 "이는 지역 계약법, 특히 우리 경제에 필수적인 지역 기업의 역량을 구축하기 위한 법률을 조작하고 악용하려는 모든 기업에 대한 경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트라롯과 VSC는 모두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청구를 해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인트라롯은 500만 달러를 지불하고 VSC는 150만 달러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또한 양사는 향후 디스트릭트와의 계약에서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정책을 시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하청업체 정보의 보다 정확한 보고와 향후 디스트릭트 관련 프로젝트에서 공개되지 않은 제3자 자원 사용에 대한 제한이 포함됩니다. 토토사이트
GambetDC 논란의 지속적인 여파:
이번 합의는 워싱턴 D.C.의 스포츠 베팅 프로그램이 집중적으로 검토되고 있는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Intralot이 관리하는 GambetDC 플랫폼은 실적 부진으로 인해 상당한 비판에 직면해 있습니다.